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헬로키티 아일랜드'로
상태바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헬로키티 아일랜드'로
  • 김형빈 대학생기자
  • 승인 2020.10.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기억 속에 가족들과의 즐거운 추억이 행복했던 모습으로 자리 잡고 있다. 어린 시절의 즐거운 추억은 나중에 다 자란 성인이 되어서도 가슴에 품고 살아가기 때문에 많은 부모들이 자신의 사랑스러운 자식들에게 어릴 적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를 원한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에 위치한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이런 부모들의 바램을 이뤄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다. 1층에는 'WISH-소원을 꿈꾸는 행복한 시간' 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종류의 인형과 조형물들이 전시돼 있다. 매표소를 지나 1층에 들어서면 가운데 헬로키티로 쌓아올린 커다란 케이크 모양의 탑이 자리 잡고 있고 그 주위를 다향한 컨셉의 헬로키티 조형물들이 자리잡고 있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벽면에 헬로키티의 역사를 소개하는 액자들을 전시해 두었고, 더 들어가면 헬로키티의 방과 주방이 있고, 헬로키티 도서관과 스쿨버스, 전화부스 등을 구성하여 마치 헬로키티 마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그 밖에 다양한 포토존 들도 있다.

2층은 'MIRACLE-꿈이 펼쳐지는 마법의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은은하고 따듯한 느낌의 조명을 사용하여 마치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구성한 공간이다. 2층에는 주로 커다란 조형물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또 다른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바로 에어포켓과 클라이밍 놀이방이다. 공중에 걸려있는 헬로키티가 그려진 거대한 그물망에 올라가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뛰노는 아이들을 보며 부모들은 그 옆에 위치한 헬로키티 카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3층은 'HEALING-꿈을 나누는 치유의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야외 미로 정원과 3D 극장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로 정원은 미로가 높지 않고 길이가 길지 않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놀 수 있으며, 3D 극장에서 재밌는 영상을 보며 아이들에게 큰 힐링을 줄 수 있는 공간이다. 관람을 마치고 나가기 전에 포토 플라스틱 카드를 만들어 보는 것도 매우 좋다.

'헬로키티 아일랜드'는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영업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고 입장 마감은 오후 5시이다. 요금은 성인 14000원, 청소년 13000원, 어린이 11000원 이며 단체 이용시 할인이 적용되니 참고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