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 새별오름에서 개최
상태바
‘2022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 새별오름에서 개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2.11.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9일 자연과 공연이 결합된 문화관광 행사인 '2022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을 새별오름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도내․외 출연진으로 구성된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부대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플리마켓이 운영된다.

공연은 문빈&산하(ASTRO), 수퍼비&호미들, 박혜원(HYNN), 김완선밴드, 억스(AUX), 소리께떼, 사우스카니발 등으로 구성된 가수 7팀이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핸드메이드 의류와 악세사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각종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도내 30개 플리마켓도 마련된다.

공연은 13시부터 19시20분까지 진행되며, 관람 구역은 좌석존과 피크닉존, 스탠딩존으로 구성된다.

좌석존은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입장이 진행, 총 1,000개의 좌석이 마련되며, 이외 피크닉존과 스탠딩존은 별도의 구역 구분 없이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해 관람 가능하며, 행사 당일 방문객 안전을 위해 17시30분부터는 새별오름 입산이 통제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제주 관광정보 포털 ‘비짓제주’(www.visitjeju.net) 내 ‘2022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 행사 페이지와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jeju_ecomusic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