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중섭, 빛깔 있는 꿈' 공연
상태바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중섭, 빛깔 있는 꿈' 공연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06.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의 기획공연으로 두근두근시어터의 이미지 놀이극 '중섭, 빛깔 있는 꿈' 공연을 오는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김정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공연은 2023년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로 선정된 두근두근시어터가 화가 이중섭의 작품을 바탕으로 신체 표현, 오브제, 미디어 콘텐츠를 접목한 융복합 비언어 공연작품을 선보인다.

두근두근시어터는 2017년 제주에서 창단된 가족극 전문 창작 단체로 제주의 문화 원형을 기반으로 한 작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할머니의 이야기 치마', '꼬마 농부 라비', '탁탁탁 드르륵 호랑이', '검은 용 이야기' 등 대표작을 통해 ‘아시테지 여름 축제’, ‘춘천 인형극제’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중섭, 빛깔 있는 꿈'은 ‘한국이 낳은 정직한 화공’,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화가’, ‘소와 아이들의 화가’로 불리는 화가 이중섭이 불행하고 힘겨운 삶 속에서도 자신을 버티게 하고 삶과 예술의 원동력이 되어 주었던 ‘가족’이라는 소중한 존재를 소재로 제작됐다.

공연은 오는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평일은 오전 10시 30분, 주말은 오후 2시에 개최, 전석 5000원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7월 1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