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컨벤션뷰로, 컨벤션기획사 2급 자격증 취득 하반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제주컨벤션뷰로, 컨벤션기획사 2급 자격증 취득 하반기 교육생 모집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08.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와 제주컨벤션뷰로는 도내 마이스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컨벤션기획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 하반기 교육을 운영한다.

교육생은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모집예정이다.

교육 과정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총 10시간, 필기과정과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총 10시간의 실기과정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필기과정은 컨벤션산업론, 관광실무론, 컨벤션영어 등 이론교육 및 기출 문제풀이 중심으로 진행, 실기과정은 노트북을 활용한 기획서 작성법, 영문서식 작성법, 기획안 작성 등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대학생, 마이스 관련 기업 종사자, 마이스에 관심이 있는 도민이며, 모집인원은 교육별 각 최대 20명으로 교육 및 교재비는 전액 지원된다.

신청은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제주컨벤션뷰로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를 이용해 신청, 신청서 제출 선착순으로 교육대상자를 선발한다.

상반기 교육과정에 참여한 교육생들은 시험대비뿐만 아니라 실무에 필요한 정보까지 알 수 있는 기회였으며 노트북을 활용한 실기 교육은 단순 이론을 넘어 실질적인 실습을 할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정이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제주컨벤션뷰로 변덕승 이사장은 “제주 마이스 아카데미를 통해 마이스 업계에 진출을 희망하는 지역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마이스에 관심있는 학생과 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