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체험형 콘텐츠 인생네컷 서비스 시행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체험형 콘텐츠 인생네컷 서비스 시행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09.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 사장 고은숙)은 최근 구매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면세점 인생 네컷’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면세점 인생 네컷’ 서비스는 JTO중문면세점 매장을 방문한 도민과 제주 여행객이 제주 여행지를 담은 포토존과 사계절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인화할 수 있는 포토부스다.

이곳에는 독특한 선글라스와 제주 감귤 모자 등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각종 소품이 갖춰져 있다.

면세점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모든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구매자 1인당 1회 촬영을 할 수 있고, 인화는 2장까지 가능하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최근 내국인들의 해외여행 증가로 도내 면세사업이 큰 위기에 직면해 있는 가운데 이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선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재미있는 체험콘텐츠로 감동을 선물할 수 있어야 한다”며 “JTO중문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시설 보강을 통해 경쟁력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소하지만, 면세품을 구매한 후 제주의 아름다운 추억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면세점 인생 네컷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많은 이용과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JTO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JTO중문면세점은 추석 연휴 기간, 일부 품목을 최대 30~4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