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 테마별 시범투어 운영
상태바
'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 테마별 시범투어 운영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09.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지난 4일과 5일 이틀간 주요 웰니스 관광지 일원에서 제1회 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 무료 시범투어인 촌캉스(마을체험)와 뽄캉스(뷰티스파)를 진행했다.

이번 시범투어는 지난 8월 26일부터 도민과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사전신청을 받아 가족과 연인, 홀로여행객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을체험,뷰티스파 두가지 테마별 원데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 4일 촌캉's(마을체험 테마) 투어는 자배봉 오름에서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곤충관찰 프로그램과 더불어 제주관광공사가 인증한 폴개협동조합에서 유기농 케이크 만들기 체험으로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5일 뽄캉’s(뷰티스파 테마) 투어는 오드제주 향기연구소에서 제주의 스토리를 담은 제주풍경향수 만들기라는 이색 체험을 하고, 사계리에 위치한 카파이풋에서 족욕체험을 하여 마무리됐다.

한편, 이번 웰니스관광 페스타 기간동안 총 3회의 시범투어를 진행하는데 오는 17일 자연숲을 테마로한 숲캉’s 투어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제1회 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에는 총 38개 업체가 참여하였고, 16개 업체는 9월 한 달 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할인관광지와 할인내용은 서귀포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 jejusta.or.kr

문의전화: 관광진흥과 064-760-2652, 서귀포시관광협의회 064-739-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