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락소극장, 제주 예술인 콜라보 콘서트 개최
상태바
아트락소극장, 제주 예술인 콜라보 콘서트 개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10.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락소극장(제주시 연신로156)에서 ‘2023 아트락데이-스트링 앤 라이프’라는 이름으로 오는 9일, 11월 3일 두 번의 아트 콜라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트락소극장은 영평마을에 위치한 소규모 민간극장으로 정기공연과 기획공연, 아동과 장애인, 마을주민을 위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부터 올해로 세 번째 아트락데이를 맞는다.

이번 공연을 통해 삶과 삶,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연결하는 무대를 만들고 가까운 마을 소극장에서 함께 문화생활이 가까워지고 제주의 창작예술인들이 지속적인 무대 공연을 통해 제주도민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아트락데이는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첫 번째 순서로 포크 콜라보 데이(10월 9일 월요일 저녁7시)에는 제주어 지킴이 뚜럼브라더스와 인디밴드 소금인형의 콜라보 무대로 자유로운 감성, 순수함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제주 포크음악을 바탕으로 제주 뮤지션들이  창작해 온 제주의 감성을 담은 포크 뮤지션과 익어가는 가을밤에 만날 수 있는 감성적인 무대로 언제 어디서나 연주하며 즐길 수 있는 어쿠스틱 기타의 매력과 포크음악을 이어가고 있는 제주 포크밴드들의 감성을 느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날 출연에는 싱어송라이터 뚜럼 박순동과 양성미, 러피와 함께 첼리스트 문지윤, 드러머 전진영이 무대에 오른다.

두 번째 매직 앤 뮤직 콜라보 데이(11월 3일 금요일 저녁7시)에는 마술단체인 마술하는 곰과 인디밴드 소금인형의 콜라보 무대로 마술의 화려하고 강렬함, 신비롭고 다채로운 무대가 소금인형의 밴드 음악과 어울어져 환상의 시간을 연출한다.

마술 공연은 마술사 이민종, 임그린과 싱어송라이터 양성미, 러피와 함께 첼리스트 문지윤, 드러머 전진영으로 구성됐다.

이번 아트락데이는 아트락소극장이 주최하고 제주도와 제주문화예술재단의 2023년도 제주문화예술지원사업 후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유튜브 채널 ‘아트락TV’(www.youtubu.com/user/luppyworld)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공연관람 문의는 (010-3004-4995)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