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컨벤션뷰로, ‘2023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참가
상태바
제주컨벤션뷰로, ‘2023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참가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11.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와 제주컨벤션뷰로는 오는 16일과 1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2023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KOREA MICE EXPO 2023)’에 도내 MICE 업체와 함께 참가한다.

‘2023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MICE협회 및 인천관광공사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박람회로 국내외 바이어 300여명, MICE산업 관계자 2,500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MICE 전문 전시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제주홍보관 운영을 통해 국내외 MICE 관계자들에게 글로벌 MICE 목적지로서의 제주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MICE 수요창출을 위해 제주컨벤션센터, 호텔, 관광지, 기획사 등 도내 마이스 업체 13곳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제주홍보관은 돌하르방, 해녀 등 제주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 사전 예약된 국내외 바이어와의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통해 국제회의 도시로서의 강점, MICE 인프라, 지원제도 등 글로벌 MICE 목적지 제주의 이미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제주컨벤션뷰로 변덕승 이사장은 “제주홍보관을 통해 도내 MICE 업체들과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는 점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들을 통해 실질적인 MICE 행사 유치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