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아라동, '제13회 아라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제주시 아라동, '제13회 아라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11.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아라동주민센터(동장 고명선)은 지난 10일, 제주 아트센터에서 ‘아름다운 소통의 아라하모니’라는 주제로 '제13회 아라음악회'를 개최, 지역주민등 700여 명 관객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제13번째로 개최된 아라음악회는 지역주민들에게 아라동의 대표적인 지역음악회로, 그동안 관내 주요기관 및 단체가 연계해 추진됐다.

이번 아라음악회는 아라동 관내 초등학생, 장애인, 지역합창단 등 11개팀의 다양한 세대의 지역주민이 출연하였고 주요 기관으로는 아라초등학교, 영평초등학교, 아라종합사회복지관, 은성종합사회복지관, 아라여성합창단이 출연에 협조했다.

난타, 방송댄스, 리코더, 합창, 기타연주 등 아라초등학교, 영평초등학교, 은성종합사회복지관의 다양한 방과후 수업등을 통한 청소년들의 무대와 아라여성합창단과 아라하모니합창단(아라종합사회복지관)의 합창공연, 오케스트라(하음발달장애인오케스트라), 다양한 연령·직업군으로 이뤄진 일반동호인 모임인 제주플루트카론앙상블의 플루트공연, 초청공연(밴드이강)이 펼쳐져 세대간 공감하고 소통하는 멋진 음악회가 됐다.

아라동 고명선 동장은 “아라음악회는 지역주민이 화합하고 서로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 아라동 관내 대표적인 음악회로, 앞으로도 아라음악회가 아라동민에게 문화예술의 장으로 지속적으로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