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대입 합격 기원! 넉넉(LUCK LUCK)한 송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주은행, 대입 합격 기원! 넉넉(LUCK LUCK)한 송금 이벤트 진행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11.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11월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수능 응시생과 가족, 지인을 대상으로 한 ‘대입 합격 기원!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적금(저금통적금, 탐이나요적금, MZ플랜적금 중 택1)을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에서 가입한 후 해당 적금에 ‘응원’이라는 단어를 포함한 메시지(적요)를 담아 ‘JBANK’를 통해 송금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적금의 계좌와 이체내역에 ‘응원’이라는 단어가 표기되면 자동 이벤트에 참여가 되는만큼 즉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녀가 적금에 가입하고 부모 또는, 지인이 해당 적금으로 송금할 경우 자녀는 물론 송금한 2명 모두 추첨 대상이 되며, 본인이 적금을 만들고 스스로 송금을 할 경우에는 1인 1회 추첨 대상으로 인정된다.

경품은 LG스탠바이미고(1명), 에어팟맥스(1명), 대한항공 기프트카드(4명), 후지 인스탁스 미니12 즉석카메라(4명), CU 3천원권(500명)으로 구성, 추첨을 통해 총 510명에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제주은행 영업점 또는, 스마트금융콜센터 (1588-0079)으로 문의하거나 제주은행 모바일 앱(JBA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