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창작오페라 '춘향탈옥' 상영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창작오페라 '춘향탈옥' 상영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12.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는 오는 26일 오후 3시, 싹 온 스크린 마지막 작품으로 유쾌 발랄 로맨틱 코미디 창작오페라 '춘향탈옥'을 영상으로 선보인다.

'춘향탈옥'은 지역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예술의전당과 함께 추진하는 영상 프로젝트다.

윤미현 대본, 나실인 작곡·지휘, 김태웅 연출의 창작오페라 '춘향탈옥'은 지고지순한 춘향 대신 스스로 사랑을 쟁취하는 재기발랄한 춘향으로 고전을 변주한다.

짝사랑의 힘으로 고시에 합격, 춘향을 독차지하려는 순정남 변사또, 매번 고시에 낙방하는 찌질한 만년 고시생 이몽룡, 몽룡이 구해주길 기다리지 않고 탈옥을 감행한 성춘향까지. 창작오페라 '춘향탈옥'은 익숙한 고전 속 캐릭터를 비틀어 지금의 이야기로 탈바꿈시킨다.

성악가 공병우, 박하나, 서필 등이 출연하는 이번 작품은 외국어로 들어야 했던 기존 오페라와 달리 극 중 배경이 남원인 만큼 찰진 전라도 사투리 가사에 팝과 성악의 경계를 오가는 달콤한 멜로디를 입혀 우리말의 맛을 살린 K-창작오페라로 관객을 진하게 사로잡는다.

춘향탈옥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로 12월 4일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ww.jejusi.go.kr/acenter/index.do)에서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문의 제주아트센터(064-728-1509)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