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선이자 지급식 신상품 ‘스마일드림 정기예금’ 출시
상태바
제주은행, 선이자 지급식 신상품 ‘스마일드림 정기예금’ 출시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3.12.1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11일, 선이자 지급 방식의 신상품 ‘스마일드림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제주은행의 ‘스마일드림 정기예금’은 세전 정기예금 이자를 예금 가입과 동시에 받고 만기가 되면 원천징수되는 상품으로, 예금이자를 만기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받을 수 있어 예금 가입자 입장에서는 여유로운 경제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명의 개인이면 별도의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고, 신규 가입 금액은 100만원 이상, 계약기간은 3·6·12개월로 우대조건 충족시 신상품 출시기념 이벤트 금리 포함 연 최대 3.95%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스마일드림 정기예금’ 우대 요건은 ▲가입시 ‘김만덕나눔 적금’ 가입고객 또는, ‘김만덕나눔 적금’ 만기 해지 고객 : 0.2% ▲가입시 ‘탐나는전 체크카드’ 보유 고객 : 0.1% ▲이벤트 금리 : 0.7% 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목적자금 마련 및 재테크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니즈와 빠른 금융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는 금융상품을 출시해 제주도민과 고객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제주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콜센터(1588-0079)에 문의하거나 모바일앱(JBANK)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