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프롬한라 골드&슬림 유산균’ 출시…해피빈 펀딩 진행
상태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프롬한라 골드&슬림 유산균’ 출시…해피빈 펀딩 진행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4.02.2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보육기업인 벨아벨팜이 ‘프롬한라 골드&슬림 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해피빈 펀딩을 진행한다.

벨아벨팜은 한라산 약초를 활용한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한라산에서 보내는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 이라는 뜻의 ‘프롬한라’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벨아벨팜은 제주의 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 지역 원물을 활용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때 마다 동물과 세상의 공존을 위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해피빈 펀딩 금액은 벨아벨팜의 MOU 파트너이자 사회적 기업인 ‘포인핸드’가 운영하는 입양문화센터의 유기동물 지원에 쓰일 예정이며, 두 기업 모두 제주의 유기동물 입양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펀딩에서 리워드로 지급되는 프롬한라의 신제품 유산균은 제주 특산물인 한라산 조릿대, 귤피 등을 활용한 특허기술이 반영된 제품이며 한국 고유의 한방약학을 담은 영양제이다.

벨아벨팜은 제주 약초를 활용한 제품으로 해외 수출을 확대하며 전 세계 반려동물 주인들에게 K-PETFOOD의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센터는 카카오 톡스토어 판매기획전 지원을 통해 2022년 벨아벨팜을 보육기업으로 발굴했다.

벨아벨팜은 ‘프롬한라’ 제품을 개발한 사회적기업으로 제주를 중심으로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힘쓰며 전국의 소규모 쉼터와 봉사자들과 협력하여 기부 및 봉사 활동을 지속해왔다.

특히 전국 유기동물 발생률 1위인 제주를 중심으로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