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경찰단,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CCTV 서비스 전면 개선
상태바
자치경찰단,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CCTV 서비스 전면 개선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4.03.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자치경찰단은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폐쇄회로 텔레비전(이하 CCTV) 정보 서비스의 대대적인 개선을 완료하고, 14일부터 새롭게 단장한 교통정보센터 누리집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교통정보센터는 도로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CCTV 영상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나, 폭설 등 기상 악화 시 이용자 급증으로 시간 지연과 특정 기기에서의 접속 오류 등 불편이 나타났다.

이용자 증가에 대비한 서버를 증설하고, 영상 제공 소프트웨어와 사이트 접근방식을 개선해 사용자 폭증 시에도 지연 없이 기존 영상보다 향상된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제주경찰청의 교통통제상황 정보를 연계해 도로 통제 상황 발생 시 교통정보센터 누리집에서 해당 내용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오광조 자치경찰단 교통정보센터장은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제주도민 및 방문객들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교통 정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통정보센터) https://www.jejuits.go.kr/jido/mainView.do?DEVICE_KIND=CC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