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당미술관 하반기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기당미술관 하반기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 운영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7.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어린이 미술학교’와 하반기 ‘기당미술관 서양화 살롱' 진행

서귀포시 기당미술관에서는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전시와 교육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미술학교 <꿈꾸는 장난감 제작소>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하반기 교육프로그램 <기당미술관 서양화 살롱>을 운영한다.

어린이 미술학교 <꿈꾸는 장난감 제작소>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생활쓰레기와 바다쓰레기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수업으로 프로젝트 그룹 씨앗(sea-art)이 진행한다. 수업은 오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일요일 5주간 운영되며, 수강생 모집은 오는 17~ 19일 기당미술관에서 가능하다. 년 신청열기가 매우 높았던 만큼 올해는 공개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한다.

성인 교육프로그램 <기당미술관 서양화 살롱>은 아크릴화와 유화를 중심으로 서양화의 기초부터 응용까지 학습해 볼 수 있게 구성됐으며, 초급반과 중급반으로 나누어서 운영한다. 서귀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양화가 김성란 작가가 진행하며 수업은 오는 24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15주간 이루어진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17~ 19일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중급반 각 15명씩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모집요강은 서귀포시 문화예술과 및 기당미술관 홈페이지(culture.seogwipo.go.kr/gid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