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1월 1일 0시 새해맞이 '용고타고' 인사말
상태바
제주시 1월 1일 0시 새해맞이 '용고타고' 인사말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19.12.3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일 0시 시청 광장에서 '용고타고' 행사 개최

존경하는 제주시민 여러분, 경자년 흰 쥐의 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쥐의 해를 맞아 50만 제주시민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많은 시련과 도전 끝에서도 우리는 희망과 가능성을 건져 올렸고, 그 힘으로 올해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아쉬웠던 기억, 부족했던 순간들을 다 털어버리고 새해 처음 뜨는 태양과 마주서서, 여러분의 꿈을 다시 되새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찬 바닥에서 겨울을 보내야 하는 분들의 서러움과 생계를 위해 여러 날 근심하는 분들의 절망과 병원 침대 위에서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싸우는 분들의 막막함을 잊지 않아야겠습니다. 따뜻한 이웃들이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달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보여주신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 덕분에 우리 제주시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 해, 우리 시는 초심을 잃지 않고 다시금 변화와 성장의 동력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용고의 북소리가 어둠을 물리치고 새벽을 깨우듯이 우리는 역경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의 목적지는 미래이며, 그 방향은 시민 여러분의 행복입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하는 일마다 성공과 번영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제주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