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동아리 하고 싶은거 다~해!!
상태바
제주청년동아리 하고 싶은거 다~해!!
  • 정영훈 기자
  • 승인 2020.04.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청년센터 2020년 제주청년 동아리활동 지원사업 실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청년센터에서는 좋아하는 것을 기반으로 능동적으로 삶의 지향점을 찾아나가고, 다양한 청년문화가 곳곳에 숨쉬는 제주를 만들기 위해 ‘제주청년 동아리활동 지원 사업’ 참여자를 5월 1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제주에 거주, 활동 중인 만 19세 이상 ~ 39세 이하 청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정치종교상업등이 목적인 동아리는 제외된다.

서류심사 후 추첨을 통해 70개 동아리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오는 5월 21일에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모집 분야 및 요건 등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청년 동아리에게는 총 80만원의 활동비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동아리 활동 등의 홍보를 지원한다.

제주청년센터 관계자는 “제주청년 동아리활동 지원 사업을 통해 청년 동아리의 활성화와 청년들간 소통 및 정보교류의 장이 열려 다양한 제주 청년문화 형성과 양질의 동아리 육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제주청년센터는 청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년센터 홈페이지(www.jejuyouth.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