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며 여유로운 커피한잔 '나모나모'
상태바
바다 보며 여유로운 커피한잔 '나모나모'
  • 김효진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5.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나모나모'는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에 위치해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3층에는 야외 테라스, 5층에는 옥상 정원이 있어 해안도로의 탁 트인 풍경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드라이브스루도 있어 차에서 메뉴를 픽업해 가져갈 수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자주 볼 수 있지만 일반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드라이브스루로 카페 나모나모의 시설에 놀라웠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고 있어 해안도로의 아침 풍경과 저녁 풍경도 즐길 수 있다.

커피부터 시작해 스무디, 쥬스, 아이스크림, 에이드, 허브티, 과일티 등 여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 이 외에도 카페 나모나모만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으니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무디는 망고/블루베리/플레인 요거트와 복숭아 패션후르츠스무디, 홍시 스무디가 있는데 홍시 스무디는 대부분의 카페에서는 많이 찾아볼 수 없어 신기한 느낌이었다. 에이드 종류는 파인애플/홍시/패션후르츠 에이드가 있고 과일티는 딸기/한라봉 차가 있는데 에이드 종류와 과일티 역시 흔하지 않은 메뉴로 놀라움을 주었다. 카페 나모나모만의 시그니처 음료에는 로즈자몽/로즈베리/딸기바질 티와 소다가 있다.

음료 외에도 나모나모만의 특색이 있는 베이커리 메뉴가 있다. 식빵 종류부터 크로아상, 파운드 종류, 타르트 등의 여러 종류가 있다. 파운드 종류에는 오랑쥬 쇼콜라/무화과/한라봉/얼그레이가 있고 타르트 종류에는 블루베리/딸기/청포도/자몽/애플/피칸/끼리치즈/쇼콜라/레몬이 있다. 이 밖에도 케이크 종류와 쿠키류, 나모나모 오메기빵도 있다. 베이커리 메뉴는 저녁 8시 이후 30%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나모나모에서는 여러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는데 오전 10시까지 커피메뉴 20% 할인, 저녁 8시 이후에는 베이커리 메뉴 30% 할인, 드라이브스루 이용시에는 전 메뉴 20% 할인을 하고 있고 나모나모 매장 내에 숨겨진 포토존을 찾아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텀블러를 제공하고 있어 맛도 즐거움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