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감성의 두마리 토끼 'Project 064 다방'
상태바
맛과 감성의 두마리 토끼 'Project 064 다방'
  • 고주연 대학생기자
  • 승인 2020.06.1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감성 카페', '감성 술집'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맛과 감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싶다면 제주 제주시 신광로4길 13에 위치한 'Project 064 다방'을 추천한다.

가게 이름에서 '064'는 제주의 지역 번호에서 따왔으며, 이곳은 이미 제주도민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또 제주공항과도 지리적으로 가까워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빈티지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인기가 많다.

메뉴는 피자류, 파스타류, 스테이크, 밥류, 돈가스, 디저트류, 와인, 주스 & 스무디, 맥주, 커피, 수제 차, 에이드로 다양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중 인기 많은 메뉴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파스타의 맛을 더하고,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는 고소한 맛으로 전혀 느끼하지 않다. 또 '치즈 돈가스'는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한 담백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곳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하기 때문에 만약, 늦게까지 하는 카페나 밥 술집을 찾는다면 이곳은 탁월한 선택이다. 또한, 애견동반도 가능해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곳이다. 이 식당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에는 매장 쿠폰에 도장 10번을 찍으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주의할 점 몇 가지가 있다. 매장은 총 2층으로 돼 있는데, 계단이 급경사라서 조심히 이용해야 한다. 또 주차장이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버스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