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치, 지방여행사 최초 4년 연속 우수여행사 선정
상태바
㈜뭉치, 지방여행사 최초 4년 연속 우수여행사 선정
  • 제주관광신문
  • 승인 2020.06.26 15: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뭉치가 지방여행사 최초 4년 연속 우수여행사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2020년 우수여행사 선정’은 외국인관광객 유치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쓴 여행사를 선정해 여행문화  정착과 양질의 여행사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이다.

이번 공모에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여행사 최종 50곳이 ‘2020년 우수여행사’로 선정돼 26일 우수여행사 인증 증서와 인증마크가 수여됐다.

선정된 여행사는 홍보 및 컨설팅 경비 인센티브 지원과 관광진흥개발기금 1억원 특별 융자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사 홍보 시 ‘한국여행업협회 선정 2020 우수여행사’문구와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또 해외시장 유치 홍보단 구성 시 우선 선정 등 해외 판촉 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뭉치는 지난해 지방사 중 유일한 우수여행사로 선정된 데 이어 올해 역시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으로부터 안전성, 독창성, 소비자보호, 사회기여도 등의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또 한 번 선정의 영예를 얻었다.

수도권을 제외하고 지방여행사로 최초로 ‘4년 연속 우수여행사’ 선정이다.

(주)뭉치는 1990년 제주 생태체험 여행상품을 최초로 개발하며 제주 본연의 모습을 보고 느끼는 여행 사업에 주력해 ‘제주다운’ 여행의 고집스러움으로 지난 30년의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김영훈 대표이사는 “그동안 뭉치는 제주적 마이스 산업인 컨벤션과 관광, 이벤트, 인센티브 마을사업 등 모든 것을 포함해 제주를 보물섬으로 만들기 위해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기위해 노력했고, 제주도 관광자원을 새로운 시각으로 엮어 관광객을 대상으로 올바른 여행문화와 제주도의 매력을 다양하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064-724-6887, (주)뭉치 홈페이지(www.moongch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필모 2020-07-01 08:15:19
(주)뭉치 김영훈대표님
와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4년 연속 우수여행사로 선정 '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굳건하게 극복해 나아가는 것을 보면 김영훈대표의 경영철학을 중심한 임직원들의 한마음 한뜻의 혼을 담은 상징이라 할 수 있다. 다시한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사로서 제주다운!!! 제주만의 보물섬제주 인문생태관광을 추구해 온 길이며 향후 더욱 더 발전하시어 대한민국의 자랑으로 기록하는 역사를 쓰시길 기원합니다. 구필모올림-◈

주요기사
이슈포토